• 소식
  • 보도자료·논평
  • 원내

원내

국민의힘 원내 공식 논평 및 보도자료입니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온 세상에 사랑과 평화, 희망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국민의힘 서지영 원내대변인 논평]
작성일 2024-12-25

온 누리에 사랑과 평화를 전하러 오신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국민 여러분 모두 따뜻하고 행복 가득한 날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평화와 사랑으로 가득해야 할 성탄절을 맞이했지만, 우리가 마주한 현실은 여전히 힘겹기만 합니다. 

내수 부진에 수출 둔화가 겹치고 고환율이 장기화되면서 기업들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민생경제가 직격탄을 맞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탄핵 정국에 우리 사회의 뿌리 깊은 갈등과 반목이 이어지며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춥게 느껴집니다.


이런 상황에서 오늘 성탄의 의미를 다시금 깊이 새겨봅니다. 

세상이 절망에 휩싸여 있을 때, 예수 그리스도는 가장 낮은 곳에서 사랑과 희망의 빛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모든 사람을 비추는 참된 빛으로 이 세상에 구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국민의힘은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국민 여러분께 희망을 드리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경제의 조속한 회복과 국가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업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생법안이 하루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국민의 무거운 짐을 덜어드리고,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온 세상에 평화, 모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성탄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4. 12. 25.

국민의힘 원내대변인 서 지 영

TOP